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꿈나무도서관, ‘나의 상상과 관심이 웹툰이 되다’ 수강생 모집
내용 양주시 꿈나무도서관에서는 오는 3월 29일부터 2021년 특화프로그램 ‘나의 상상과 관심이 웹툰이 되다’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웹툰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풍부하게 하고 코로나19로 문화체험의 기회가 줄어든 시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나의 상상과 관심이 웹툰이 되다’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총 10명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운영할 계획이며 오는 4월 17일부터 5월 22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한다.

교육은 웹툰 제작과정, 도구와 캐릭터 상황 이해 등 이론 교육과 함께 실습교육을 진행, 수강생이 직접 이야기를 구성하고 창작 웹툰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libyj.go.kr)나 양주시 꿈나무도서관(☎031-8082-7404)으로 전화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이번 특화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재미를 느끼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 꿈나무도서관(☎031-8082-7404)으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