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협의회, 드림스타트 아동가정에 생계비·추석선물세트 전달
내용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협의회(회장 정은기)는 지난 13일 추석 명절을 맞아 드림스타트 아동가정을 위한 생계비와 추석선물세트를 전달하며 훈훈함을 선사했다.

이번에 기부받은 추석선물세트는 송편과 모둠전, 가공햄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가정 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생계비는 지속적인 돌봄과 지원을 필요로 하는 아동 가정 2곳을 선정, 1가구당 월 10만원씩 지급될 예정이다.

정은기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저소득 사례관리 아동 가정이 따듯하고 풍요로운 추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한 나눔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명절기간 동안 소외되기 쉬운 사례관리 아동이 행복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훈훈하게 이웃사랑을 실천해준 바르게상기운동 양주시협의회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협의회는 친절, 희생, 봉사정신을 기반으로 따뜻한 사회 조성을 목표로 지역 욕구에 부합하는 사업 방향을 설정,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의 안정적인 삶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