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옥정호수도서관, 경기도 문화의 날‘토요감성터치(Touch) 콘서트’운영
내용 양주시 옥정호수도서관은 2022년 ‘경기도 문화의 날’ 주간에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문화행사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토요감성터치(Touch) 콘서트’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2022년 경기도 문화의 날 문화예술지원프로그램’공모에 선정돼 추진하는 사업으로 총 4회에 걸쳐 공연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공연은 오는 △9월 3일 토요일에는 슈베르트 가곡과 피아노 트리오, 모차르트 오페라 공연 ‘호수에 흐르는 모차르트와 슈베르트의 편지’△9월 27일 화요일 작가와의 만남과 오페라 나비부인과 아리아로 구성된 공연 ‘작가와 함께, 우리동네 오페라 산책’으로 감성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이어 △10월 29일 토요일에는 성악 앙상블 라루체와 송스듀오의 공연과 악기체험 행사로 구성된‘악기체험과 도서관 앙상블’△12월 3일 토요일 한국가곡 작곡가와의 만남과 한국가곡 공연 ‘초대 작곡가와 함께하는 21세기 한국가곡’등이 마련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20일 9시부터 옥정호수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libyj.go.kr/ojlake)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시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토요감성터치 콘서트는 문화의 날을 맞은 시민 누구나 평등하게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으로 코로나 시대 지역 연주자와 함께하는 감성과 치료의 행사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평생교육진흥원 중앙도서관팀(☎031-8082-747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