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 “감사해孝, 사랑해孝”어버이날 행사 진행
내용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정선)은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행사 “감사해효, 사랑해효” 행사를 진행했다.

관내 400여명의 어버이들을 모시고 진행한 이번 행사는 감사 떡 나눔, 포토존, 노래방 운영, 체험부스 운영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정성이 담긴 음식을 대접했다.

특히, 행사에 참여한 양주경찰서어린이집(노성현 원장) 원아들은 고사리 같은 손으로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지역 어른들에게 직접 달아드리며 공경의 마음을 전달했다.

운영 된 떳다! 옥정노래방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은 부르고 싶은 노래를 신청하여 부르며 어버이날을 자축하였으며, 부채만들기, 커피방향제 나눔, 환경캠페인 등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버이날 행사의 풍성함을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아이들이 달아준 카네이션도 받고, 맛있는 점심도 먹고, 마음껏 노래도 부르니 오늘 하루가 정말 행복하다. 덕분에 행복한 하루였다.”라는 즐거운 소감을 남겼다.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 채정선 관장은“복지관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버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이 즐길 수 있고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