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생활밀착형 청년 공간 ‘웰컴투 청하리’ 참여 사업자 모집… 오는 19일까지
내용 양주시(시장 강수현)가 오는 19일까지 생활밀착형 청년 공간 ‘웰컴투 청(년과 함께)하리’ 참여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청년들이 일상에서 쉽게 문화예술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미취업청년이 자기 계발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모집 분야로는 체험활동(공방, 미술학원 등) 3개소와 공간지원(지역 및 스터디 카페) 5개소로 관내 사업장 주소를 두고 운영 중인 공간을 활용해 청년(19세~39세) 대상 프로그램 또는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 있는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운영자(개인 또는 단체)다.

시 관계자는 참여 사업자 선정은 청년들의 접근용이성, 체험활동 내용, 공간 환경을 최대한 고려할 것으로 특히 공간지원 분야는 읍‧면 지역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선정된 공간에 대해서는 공간별 협약을 통해 체험활동 및 공간대여비를 100만 원에서 최대 130만 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업자는 양주시청 누리집 공고문에서 신청 서류를 내려받아 이메일(jnkim12@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공고문 또는 양주시 아동청소년과 청년정책팀(☎031-8082-5871)으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 jpg파일첨부4.2. - 양주시 생활밀착형 청년 공간 ‘웰컴투 청하리’ 참여 사업자 모집… 오는 19일까지.jpg 다운로드 미리보기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