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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 열린시정 > 시정소식 > 입찰공고(이전 입찰공고 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어린이보호구역내 미끄럼방지포장 유지보수(남면,은봉초교)폐아스콘처리용역 입찰공고
작성자 회계과
내용  

양주시공고 제2009 861호   

     

소액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공고(긴급)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어린이보호구역내 미끄럼방지포장 유지보수(남면,은봉초교)폐아스콘처리용역

  나. 용역위치 : 양주시 일원

  다. 기    간 : 착수일로부터 60일간

  라. 용역내용 : 폐아스콘 1,087.85톤 운반 및 처리

  마. 용역예정금액 : 25,129,000

        (추정가격: 22,844,545원 부가세: 2,284,455원)

  바. 초금액 : 25,129,000원


2. 입찰개시 및 개찰의 장소와 일시

    가. 입찰 개시일시 : 2009. 06. 10. 15:00

    나. 입찰 마감시간 : 2009. 06. 12. 15:00

     ※ 투찰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 투찰로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한 경우가 종종 발생되오니 가급적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09. 06. 12. 16:00 양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제출기간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폐기물관리법 제26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또는 폐기물종합처리업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 건설폐기물의 재활활용 촉진에 관한법령에의한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폐기물관리법령에 의한 건설폐기물 재활용신고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건설폐기물의재활용촉진에관한법률 시행규칙 제12조 제1항 별표2 제2호 가목 (4)에 의한 재생아스팔트콘크리트 생산시설(고정식 플랜트)을 갖추고 가열재생아스콘을 생산하는 업체(아스콘조합 또는 재생아스콘협회에 재생아스콘생산업체로 등록된 업체에 한함)이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수는 대표사 포함 하여 2개사 이내로 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 또는 폐기물종합처리업허가 업체 또는 건설폐기물의 재활활용 촉진에 관한법령에의한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폐기물관리법령에 의한 건설폐기물 재활용신고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이어야 합니다.

다. 가항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가 양주시인 업체로서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소재지)이 계속 유지되어야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필요시)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09. 06. 11(목) 18:00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 되지 않습니다.

   다.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방식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 

  하되, 입찰  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7.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각각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적격심사 비대상용역으로서 예정가격의 87.745%이상 투찰자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후 수지타산 등을 이유로 계약에 불응, 계약이행 지연등 신용이 떨어지면 향후 1년간 우리시에서 실시하는 소액 수의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8. 보충정보 제공처

  가. 기타과업설명 : 양주시 교통과 교통시설팀(☏ 031 820 2677)

  나. 계 약 사 항 : 양주시 회계과 계약팀(☏ 031 820 2287)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타 (☏1588 0800)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대금청구시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Call Center(☏1588 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설계도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09년 06월 08일


양 주 시 분 임 경 리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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