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이전입찰공고


[대표] - 열린시정 > 시정소식 > 입찰공고(이전 입찰공고 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남방동 묵남마을 외2개소 상수도배수관연장공사
작성자 상하수도사업소
내용  

양주시 공고 제2009 859호



시  설  공  사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남방동 묵남마을 외2개소 상수도배수관연장공사

  나. 공사현장 : 양주시 남방동 묵남마을, 한산리 기와터, 우고리 아래효가 일원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일간

  라. 공사내용 : 배수관 80~100㎜ L=1,383m, 각종변실 12개소

  마. 공사예정금액 : 금276,563,000원

     ◦ 추정가격 172,093,637원, 부가세 17,209,363원, 관급자재 87,260,000원

        본 공사의 기초금액은 189,303,000원입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금액에 대한 입찰이며,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자등록(입찰전일까지)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미등록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09. 06. 08(월) 10:00 2009. 06. 12(금) 10:00

      ※ 입찰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으로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입찰 개시일로부터 입찰(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09. 06. 12(금) 11:00 양주시 상하수도사업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상.하수도설비공사업 등록을 한 업체로서, 입공고일 전부터 입찰일(투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는 자 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 등록을 하여야 함.)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자치부 예규 제288호, 2009.3.13)호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가격 15개중에서 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예비가격 4개의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24호, 2009.2.27.)내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 10억미만 3억원 이상의 경쟁입찰공사평가(전문 설비 문화재 지하수개발 기타 법령에 의한 공사는 3억미만 1억원이상)』를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으로 응찰한 자중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으로 선정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평가대상업종은 상하수도설비공사업으로 업종평가비율은 100%입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일로부터 7일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마. 예상종합평점이 적격통과 점수에 미달되는 것이 확실한 경우 적격심사서류를 제출받지 않고 탈락사실을 통보할 수 있습니다.

  바. 적격심사대상 1순위가 2인 이상(입찰결과 동가)인 때에는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낙찰자로 결정하며, 최고점수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다. (2순위 이하도 같음.)


6. 입찰보증금 및 귀속사항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7.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공사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 입찰을 무효로 하며, 이 경우 부정당업자제재대상(차용자, 대여자)이 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공사원가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금액을 원가계산서상 명시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 국민건강보험료 : 금985,747원, 연금보험료 : 금1,607,627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금47,118원

  나.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89조 및 행정자치부 예규 제227호 [지방자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2009.3.13.)] 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상용근로자(현장대리인 포함)에 대해 당해 건설현장 사업장단위로 보험료를 별도 분리하여 납부한 경우를 제외하고, 상기 보험료를 정산받고자 할 경우에는 착공계 제출시 현장대리인 지정과 상용근로자 투입계획서를 제출한 후 실제 투입일수에 대한 공사감독의 확인이 있어야만 정산이 가능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대금 청구시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공사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조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모든 사항을 열람 또는 숙지하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양주시, 양주시상하수도사업소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공사에 관한 사항 : 상수도사업소 상수도시설팀 (☏031 820 5672)

     2) 입찰에 관한 사항 : 상하수도사업소 상하수도행정팀 (☏031 820 5653)

     3)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 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9.  06.  08.



양주시 상수도사업 기업출납원

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