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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 열린시정 > 시정소식 > 입찰공고(이전 입찰공고 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은현면 봉암리 노후하수관거정비사업 폐기물처리용역
작성자 상하수도사업소
내용

양주시 공고 제2009 732호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긴급)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은현면 봉암리 노후하수관거 정비사업 폐기물처리용역

 나. 용역위치 : 양주시 은현면 봉암리 415 8번지 일원

 다. 기    간 : 착수일로부터 150일간

 라. 용역내용 : 폐콘크리트 487톤, 폐아스콘 995톤 운반처리

 마. 용역예정금액 : 추정가격 22,454,545원, 부가세 2,245,455원

     ※ 기초금액 : 금24,700,000원


2. 입찰서 제출기간 : 2009. 05. 12.(화) 10:00 ~ 2009. 05. 14.(목) 10:00

   ※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집행(개찰)일 : 2009. 05. 14.(목) 11:00 양주시 상하수도사업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자격

   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페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처리업 허가를 득업체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가 양주시인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소재지)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방식

   가. 총액입찰로서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됩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규정에 따라 제출해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은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국고 귀속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 :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으로서 예정가격의 87.745%이상 투찰자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각각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후 수지타산 등을 이유로 계약에 불응, 계약이행 연 등 신용이 떨어지면 향후 1년간 우리시에서 실시하는 소액 수의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용역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대금 청구시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콜센터(☏1588 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설계도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상하수도사업소 하수관리팀(☎031 820 5666)로, 입찰관련사항은 상하수도사업소 상하수도행정팀(☎031 820 565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9년  5월  12일





양주시 하수도특별회계 경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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