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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사업(1지구)폐기물처리용역
작성자 회계과
내용  

양주시공고 제2009 700호

용역 수의견적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사업(1지구) 폐기물처리용역

   나. 용역내용 : 폐콘크리트 1,971톤, 폐아스콘 344톤등 운반처리

   다. 용역위치 : 양주시 은현면 일원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60일

   마. 용역 예정금액 36,029,400원

      (추정가격 32,754,000원, 부가가치세 3,275,400원)

   바. 기초금액은 ₩36,029,400원


2. 입찰 개시 및 개찰의 장소와 일시

    가. 입찰 개시일시 : 2009. 5. 6. 15:00

    나. 입찰 마감시간 : 2009. 5. 8. 15:00

     ※ 투찰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 투찰로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한 경우가 종종 발생되오니 가급적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09. 5. 8 16:00 양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격

   가.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또는 폐기물종합처리업(건설폐기물)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가 양주시인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소재지)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하여 본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업체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 해당금액을 우리시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방식

   가. 총액입찰로서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지역제한경쟁 입찰용역입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규정에 따라 제출해야 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입찰후 나라장터시스템상의 “「전자문서함」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 : 적격심사 비대상용역으로서 예정가격의 87.745%이상 투찰자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후 수지타산 등을 이유로 계약에 불응, 계약이행 지연등 신용이 떨어지면 향후 1년간 우리시에서 실시하는 소액 수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와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 입찰을 무효로 하며, 이 경우 부정당업자제재대상(차용자, 대여자)이 될 수 있음.


8. 보충정보 제공처

  ○ 기타과업설명 : 양주시 도로과 도로관리팀(☏ 031 820 2526)

  ○ 계 약 사 항 : 양주시 회계과 계약팀(☏ 031 820 2287)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타 (☏1588 0800)


9.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용역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콜센터(☎1588 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2009년 05월 04일


양  주  시  분  임  경  리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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