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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09년 노후제어기 교체공사 교통신호제어기 입찰공고(제한경쟁)
작성자 회계과
내용  

양주시공고  제2009 61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009년 노후제어기 교체공사 교통신호제어기 입찰공고(제한경쟁)

  나. 품    명 : 교통신호제어기(경찰청표준형(GPS포함)) 17개

      ※ 제어함 함체는 SUS(스테인레스)로 제작하여야 하며,

         제어함체에는 양주시에서 제공하는 도안을 실크인쇄 하여야 함.

      ※ 시방(사양)서 참조

  다.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5일

  라. 납품장소 : 수요기관지정장소

  마. 구입예산금액 : 금129,030,000원

                   (추정가격 금117,300,000원, 부가가치세 금11,730,000원)

                    ※기초금액:금129,03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09.04.16. 11:00 ~ 2009.04.21. 15: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09.04.21. 16:00 양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다음 각호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2008.11.20.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물품분류번호8자리(46161504 교통신호제어기)로 입찰 참가 등록한 제조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입찰자격을 갖추고, 중소기업진흥 및 제품구매 촉진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

  다. 중소기업진흥및제품구매촉진에관한법률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 규정에 의한 당해물품 직접생산확인서(입찰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소지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가 경기도내인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소재지)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5.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거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등록정보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중소기업간 경쟁물품 계약이행능력심사)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투찰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하한율(84.995%)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계약이행능력 평가를 심사하여 종합평점 88점 이상인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으로서 이행능력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이외의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1순위자는 통지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이행능력심사를 위한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보충정보 제공처

  가. 기타과업설명 : 양주시 교통과 교통시설팀 (☏ 031 820 2677)

  나. 계 약 사 항 : 양주시 회계과 계약팀(☏ 031 820 2278)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 0800)


8. 입찰보증금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제2항의 규정에 의거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정보제공 및 기타사항

  가. 본 물품구매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물품구매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대금청구시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물품은 우리시가 제시하는 규격서(시방서)의 동등이상 제품이면 납품이 가능하며 동등이상의 제품에 대한 입증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고 동등이상의 제품이란 우리시에서 제시하는 물품과 비교하여 성능과 품질면에서 동등이상이라는 것을 의미하고 그 입증과 관련하여 우리시에서는 국가공인기관의 성능검사서, 품질시험성적서, 유사물품과 비교분석표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책임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합니다. (동등이상 물품에 대하여 계약상대자가 객관적인 입증자료를 제시하지 못할 경우 우리시에서 요구하는 물품을 납품하여야 합니다.)

  라. 본 제품의 납품은 입찰공고, 계약조건등에서 정하는 물품을 납품하여야 하며 납품후 제품의 품질에 대한 하자발생(견)시 무상교체를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해야 합니다.(하자보증기간 2년, 하자보증율 3%)

  마. 본제품을 납품시 물품검수자의 입회하에 검사결과 합격일 경우 물품 합격일자를 납품완료일로 인정하며 필요시 시험성적서를 요구할 수 있으며, 시험성적서 발급등에 소요되는 기간을 납품기간 연장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바. 계약자는 타인의 권리나 특허, 실용신안 등 지적재산권을 이용할 경우 관계법에 저촉되지 않도록 해야 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Call center(☏1588 0800)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규격서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또한 물품에 관한 사항은 필히 부서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당해 규격에 대한 잘못된 판단이나 임의 해석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라며, 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009년  04월  16일





양 주 시 경 리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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