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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사업(2지구) 제한경쟁 입찰공고
작성자 회계과
내용  

양주시공고 제 2009 617호

     

공  사  입  찰  공  고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명 :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사업(2지구)

 나. 공사의 개요 : 보도 및 자전거도로 설치(L=2.345㎞, B=4.0m)

 다. 공사위치 : 양주시 은현면 용암리(용암교) ~ 은현면 선암리(은현교)

 라. 공사기간 : 착수일로부터 160일

 마.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09.04.16. 10:00

 바.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09.04.21. 10:00

     ※ 입찰등록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으로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입찰 개시일로부터 입찰(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사. 개찰일시 및 장소 : 2009.04.21. 11:00 양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공사의 예정금액

  가. 본 공사예정금액은 금1,735,080,000원

   (추정가격 금766,500,000원 부가가치세 금76,650,000원, 관급자재 금891,930,000원)

  나. 본 공사의 기초금액은 금843,150,000원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건설업(토목공사업 또   는 토목건축공사업)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   의 소재지가 경기도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   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일 현재 당해공사 참가 자격업종에 필요한 기술자를 보유하   고 있어야 합니다.

  다.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   을 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 및

      행정안전부예규 제224호(2009.2.27)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내 제3장 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추정가격 10억원미만 3억이상의 경쟁입찰공사평가기준』를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87.745%) 이상으로 응찰한 자중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 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1순위로 선정된 업체는 개찰일로부터 7일이내 양주시 회계과로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적격심사서류를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1순위자가 동일가격 입찰자로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평가업종 및 비율 : 토목공사업 100%

  

5. 입찰방식

   가. 총액입찰로서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적격심사대상공사입니다.

   다.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   로 봅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

       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보충정보 제공처

  가. 기타과업설명 : 양주시 도로과 도로관리팀 (☏ 031 820 2526)

  나. 계 약 사 항 : 양주시 회계과 계약팀(☏ 031 820 2288)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타 (☏1588 0800)


7.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제5호 및 제6호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가능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하며,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시에 귀속됩니다.


8.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 입찰을 무효로 하며, 이 경우 부정당업자제재대상(차용자, 대여자)이 될 수 있습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대금청구시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공사의 입찰자는 반드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설계서 및 시방서,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시설공사전자입찰유의서는 물론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쎈터(1588 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쎈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보험료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27호  2009.03.13)』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 상용근로자(현장대리인 포함)에 대해 당해 건설현장 사업장단위로 보험료를 별도 분리하여 납부한 경우를 제외하고, 상기 보험료를 정산받고자 할 경우에는 착공계 제출시 현장대리인 지정과 상용근로자 투입계획서를 제출한 후 실제 투입일수에 대한 공사감독의 확인이 있어야만 정산이 가능합니다.

  




2009년 4월 16일


양 주 시  경 리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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