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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 열린시정 > 시정소식 > 입찰공고(이전 입찰공고 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남면 입암2리 마을공동작업장 신축공사 RH형강외 3종 구입
작성자 회계과
내용  

양주시공고  제2009 619호



수의견적 제출안내(소액수의)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남면 입암2리 마을공동작업장 신축공사 RH형강외 3종 구입

  나. 품    명 :

  

품         명

규      격

단 위

수 량

비      고

RH형강

SS400,200*100*5.5*8mm

6.763

납품장소 하차도

RH형강

SS400,400*200*8*13mm

15.727

경량형강

블랙c형강, 150*75*25, 3.2t

5.47

ㄱ형강

등변, 90*90*7mm

kg

1192

    ※ 세부사항은 규격서 및 시방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40일

  라. 납품조건 : 납품장소 하차도

  마. 예산금액 : 금28,573,754원

                (추정가격 금25,976,140원, 부가가치세 금2,597,614원)

      ※ 기초금액 금28,573,754원


2.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09.04.16. 11:00 ~ 2009.04.20.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09.04.20. 11:00. 양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각 호를 모두 해당하는 업체)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08.11.20.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분류번호(8자리 30101704 형강)로 입찰참가 등록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입찰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당해 물품에 대한 제조 및 도소매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가 양주시인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소재지)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5. 입찰방식

  가. 총액금액 입찰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총액 전자입찰로 예정가격(복수예가)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최저가격이 동일가격인 경우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각각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되면 7일 이내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이 때 입찰참가자격에서 공고한 자격증명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만일, 자격미달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무효 입찰을 하였을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 보충정보 제공처

  가. 기타과업설명 : 양주시 건축과 주택관리팀 (☏ 031 820 2581)

  나. 계 약 사 항 : 양주시 회계과 계약팀(☏ 031 820 2278)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타 (☏1588 0800)


8. 입찰보증금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제2항의 규정에 의거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정보제공 및 기타사항

  가. 본 물품구매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물품구매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대금청구 시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Call center(☏1588 0800)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규격서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또한 물품에 관한 사항은 필히 부서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당해 규격에 대한 잘못된 판단이나 임의 해석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라며, 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009년  4월   16일



양 주 시 분 임 경 리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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