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연도 | 202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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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 | 일반회계 | ||||
조직 | 민원여권과 | ||||
기능 | 일반공공행정 | ||||
정책사업 |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행정 추진 | ||||
단위사업 | 적극적인 민원처리제도 운영 |
사업개요
사업목적 |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을 통한 민원편의 및 시민만족도 제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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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 2023-01-01 ~ 2027-12-31 | ||||
총사업비 | 730,936,000 | ||||
사업규모 | 관내 무인민원발급기 29대 운영 및 관리 신규 설치 및 노후교체, 재배치 등 | ||||
사업내용 | 무인민원발급기 총괄 및 관리 -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 무인민원발급기 신규설치 및 노후 교체 - 민원접근성 제고를 위한 무인민원발급기 재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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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형태 | 직접수행 | ||||
지원조건 | 시비 100% | ||||
사업위치 | 26개소 29대 | ||||
시행주체 | 양주시 | ||||
추진근거 |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4조(민원처리 담당자의 의무) 및 제28조(무인민원발급창구를 이용한 민원문서의 발급) | ||||
추진경위 | |||||
추진계획 | 2023년 상반기 : 노후 무인민원발급기 교체 및 재배치 |
소요재원
(단위: 원)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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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0 | 0 | 0 |
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0 | 0 | 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시도비 | 0 | 0 | 0 |
시군구비 | 122,624,000 | 0 | 122,624,000 |
지방채 | 0 | 0 | 0 |
월별 지출계획(배정)
(단위:원)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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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7,993,000 | 0 | 3,500,000 | 0 | 0 | 0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1,131,000 | 0 | 0 | 0 | 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