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연도 | 202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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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 | 일반회계 | ||||
조직 | 민원여권과 | ||||
기능 | 일반공공행정 | ||||
정책사업 |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행정 추진 | ||||
단위사업 | 적극적인 민원처리제도 운영 |
사업개요
사업목적 | 신속하고 정확한 주민등록 업무를 추진하여 시민 만족도 제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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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 2023-01-01 ~ 2027-12-31 | ||||
총사업비 | 510,685,000 | ||||
사업규모 | - 주민등록증 발급 수수료 : 4,300원*900매*12월=46,440천원 - 주민등록증 발급 배송료 - 주민등록 사실조사 홍보 - 중증장애인 주민등록증 사진 방문 촬영 휴대용 키트 구입 - 주민등록시스템 재구축을 위한 지방비 분담금 | ||||
사업내용 | - 주민등록증 발급 및 주민등록 사실조사, 주민등록 및 인감담당 직무교육 - 차세대 주민등록정보시스템 운영비 부담 - 중증장애인 주민등록증 사진 무료 방문촬영 서비스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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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형태 | 직접수행 | ||||
지원조건 | 시비 100% | ||||
사업위치 | 양주시 | ||||
시행주체 | 양주시 | ||||
추진근거 | 주민등록법 제24조, 제27조의 2 | ||||
추진경위 | |||||
추진계획 | - 주민등록증 발급(수시), 주민등록 사실조사 추진(연 2회) - 중증장애인 주민등록증 사진 무료 방문촬영 서비스 추진 - 읍면동 주민등록 및 인감담당자 직무교육(연 2회) |
소요재원
(단위: 원)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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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0 | 0 | 0 |
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0 | 0 | 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시도비 | 0 | 0 | 0 |
시군구비 | 82,137,000 | 0 | 82,137,000 |
지방채 | 0 | 0 | 0 |
월별 지출계획(배정)
(단위:원)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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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137,000 | 0 | 0 | 0 | 0 | 0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29,000,000 | 0 | 0 | 0 | 0 | 0 |